고객센터

디바이스에 대해 어떤 점이 궁금하신가요?
언제든 문의주세요! 각 분야별 전문가가 돕겠습니다.

50개의 문의사항
  • 커넥츠미니프린터일반용지 거의 다 썼는데, 갑자기 빨간색 잉크가 묻어나와요

    커넥츠롤 일반용지 거의 다 썼을 경우, 

    빨간 잉크가 함께 묻어나온다는 문의가 인입되어 안내드립니다 :)

     

    이는 곧 용지가 떨어진다는(소진된다는) 알림을 드리기 위해 임의적으로 표시한 것으로,

    불량 상품이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인쇄 중, 빨간 잉크가 보이기 시작하셨을 경우,

    새로운 용지로 교체하시어 계속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

     

     

     

  • 커넥츠미니프린터반쪽만 출력되어 나와요 / 중간중간 인쇄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요

    커넥츠미니프린터로 인쇄를 하시는데,
    반만 인쇄되어 출력되거나 일부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실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아,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선을 연결하셔서 제품을 조금만 충전해주세요.


    그 다음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용지가 올바른 방향으로 끼워져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꼭, '딸깍' 소리가 나도록 제품을 꽉 닫아주세요 :)

     



    충전 및 열고/닫음을 진행하셨는데도
    동일한 현상이 반복된다면
    제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제조사명 : ㈜에이블코리아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2038-803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금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제외

     

    감사합니다.

  • 커넥츠미니프린터연결이 잘 되지 않아요

    ■ 혹시 이전에 다른 휴대용 기기와 연결하신 적이 있나요?
    다른 기기와 연결되어 있거나, 연결한 적이 있는 기기라면,
    이전 기기와의 연결을 해제하신 후 새 기기에서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니 프린터 연결 해제하는 방법]
    1. 앱 메인화면 버튼의, 프린터 모양을 눌러주세요.
    2. 연결되어 있는 프린터의 이름 부분을 한 번 touch 해주세요.
    3. 연결이 정상적으로 해제됩니다!

     

    ■ '프린터 연결 시간 초과' 메시지가 뜬다면
    미니 프린터의 전원 버튼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만약 켜져 있다면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껐다가 다시 켜신 후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 블루투스 검색으로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면,
    전원 버튼을 2번 연속으로 눌러, QR 코드를 인쇄하신 후
    QR코드 스캔 기능을 이용하여 연결을 시도해보세요.

  • 커넥츠미니프린터어떻게 앱에 연결할 수 있나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device.conects.com/printer/printer/instruction


    [앱 연결 시, 체크해주세요!]

    * 연결하고자 하는 휴대용 기기(스마트폰)의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 미니 프린터와 스마트폰의 거리를 가깝게 유지해주세요.

    * 미니 프린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프린터 연결을 시도할 때마다, 앱이 강제 종료된다면 앱 권한 중 '위치' 수집 권한이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커넥츠미니프린터연결을 하려고 하면, 앱이 갑자기 강제종료 되어버려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미니프린터를 연결하여 사용하실 때
    앱이 강제 종료 되신다면, 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 부탁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책 업데이트에 따라,
    앱에서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하실 때에는 '위치 권한'을 무조건 수집하게 되어 있습니다.
    프린터 연결 시도시, 앱이 강제 종료 된다면 '위치 권한'이 수집 거부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커넥츠프린터] - [권한] 메뉴에서
    꼭 위치 권한 수집을 허용된 상태(ON상태)로 변경해주세요!

    권한 설정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커넥츠 디바이스 고객센터 문을 두드려주세요!
    감사합니다!